경매물건 타경
커뮤니티
(주)PL경매자산관리는 대중들에게 부동산경매에 관한 정확한 정보와 지식을 전해드리고자 열린 커뮤니티를 운영합니다.
부동산 경공매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커뮤니티를 통해 언제라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낙찰후기

[낙찰후기] 첫번째 경매도전에 낙찰받았습니다. 박철호팀장님 감사합니다.^^

에이특공대님 | 2016.07.29 | 조회 92

정말 정말 조마조마한 마음에 오늘 오전 10시 김천법원에서 박철호 팀장님을 만났습니다.

얼마나 동안이시고 미남이시던지....ㅋㅋㅋㅋ 유머감각도 있으시고 소실적에 여성분들 많이 울렸지 싶어요..ㅋ

 

우선 서두를 시작합니다.

경매의 "경"자도 모르는 제가 박철호의 경매아카데미를 알게되어 도전 정신에 경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도전한 물건은 구미시 송정동의 푸르지오캐슬 B단지(가정 선호위치) 55명 남향의 필로티 2층집이었습니다.

감정평가액이 4억이었고 저는 30대 중반이라 처음에는 많이 망설였던 물건이었습니다.

 

박철호팀장님과 수차례 통화를 하고 법원에서 만나서도 금액적인 부분에 많은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전문가가 생각하는 입찰 금액과 경매 초보인 제가 무조건 싸게 생각하는 금액은 분명히 차이가 있었습니다.

 

저는 일단 필로팅 2층이라 젊은 부부가 어린 애기를 데리고 살아도 걱정없다는 장점과 와이프 직장이 인접한 이점을 들어 팀장님이 조심스레 제안하신 3억 6천만원에 용기내어 입찰서류를 제출하였습니다.

 

오전 11시 40분이 되자 개찰실시 안내방송........두근 두근...^^

 

제가 입찰에 참여한 물건이 소개가 되고 입찰자를 앞으로 모으는데 그 한물건에 17명이 입찰에 참여한 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것도 지방에서 55평이면 큰평수인데 필로티 2층의 남향 물건이라 그런지 젊은 부부도 몇 보이는거 같았습니다.

 

개찰 실시.....

개찰결과도 끝나기 전에 박철호팀장님이 노련한 눈썰미로 개찰표를 살펴보았는지 우리가 낙찰된 거 같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금액이 관건....얼마차이로 제가 1등이 되었을까?(2등이랑 너무 많이 차이나면 좀 그럴꺼 같더라구요..ㅋㅋㅋ)

근데 2등이 3억5천5백만원....그 이하도 비씃한 가격이 많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결론은....처음 생각한데로 3억 5천에 무작정 쓰자고 우겼으면 5백만원 차이에 낙찰이 안될뻔 했는데 팀장님과의 상의와 함께 전문가다운 예상으로 떡하기 낙찰이 되니 완전 날아갈 기분이더라구요^^ 주변 시세보다 2~3천정도 싸게 사게 된것이 얼마나 좋았던지....ㅎㅎㅎ 아직도 날아갈 기분으로 일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카페 회원님 모두 저도다 지식이 해박하시겠지만 이번 기회도 저도 부동산경매에 관심을 가지고 전문적인 지식을 쌓고자 합니다.ㅎ

나중에는 저도 혼자서 법원에 가서 도전해 볼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면서...ㅋㅋㅋ 

 

항상 이 카페에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관심 있는 물건 생기면 또 문의 드리겠습니다.

 

박철호 팀장님 항상 건승을 기원합니다.

 

구미에 부는 부동산 바람 올림^^ 

twitter facebook google+
44개 (2/3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명
조회
날짜
24
부부경매
104
2016.07.29
new개똥
130
2016.07.29
은솔파파
77
2016.07.29
블루앤
72
2016.07.29
20
[낙찰후기] 낙찰받았어요~~^^
또리따리맘
113
2016.07.29
19
신짱구09
102
2016.07.29
18
[낙찰후기] 첫경매 도전기~~
ltm0830
112
2016.07.29
자연
108
2016.07.29
16
비쥬80
83
2016.07.29
15
bongbongi
102
2016.07.29
최이오
94
2016.07.29
9
[낙찰후기] 안부장님 최고^^♡
초록나라
87
2016.07.29
부부경매
92
2016.07.29
이쁜동생
96
2016.07.29
부부경매
98
2016.07.29
5
[낙찰후기] 2번째 찾은 법원
dlgns74
71
2016.07.29